모든 것은 신뢰에 달려있습니다. 여러분이 모든 작업이 끝날 때까지 매일 최선의 노력과 지혜를 다하여 일하기 위해 의지할 수 있는 공구, 바로 윌리엄스의 공구들은 작업 생산성, 고품질의 작업능력, 뛰어난 퍼포먼스와 꾸준한 혁신을 통해 이와 같은 신뢰를 얻었습니다. 윌리엄스는 한 세기 넘게 이어 온 이러한 전통을 지금도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어떠한 작업이든, 어떠한 산업이든, 어떠한 도전이든 윌리엄스의 공구들과 함께라면 해낼 수 있습니다.
1882년, 제임스 하비 윌리엄스는 뉴욕 플러싱에서 작은 매장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표준화된 산업용 공구 개념의 선구자가 되었습니다. 1880년도에 낙하 단조 공구(drop-forged tool)와 15도 렌치를 출시한 이래로, 우리는 123년 동안 산업 시장에 가장 혁신적인 최고의 공구를 꾸준히 제공해 왔다고 자부합니다. 1880년 이래로 우리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키, 수작업 공구, 다이스, 스크루드라이버, 플라이어를 제조해왔습니다. 신뢰성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하여 핸들, 라쳇, 오프셋박스렌치(offset box end wrenches), 키, 안전그립이 달린 핸들의 스크루드라이버 등 특별한 기능들이 우리 제품 안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스냅온의 전 세계적 자원을 활용함으로써 이 제품들은 최고의 품질과 가치를 완벽하게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여러분에게 뛰어난 품질과 신뢰성, 가치를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